본문 바로가기
쇼핑생활정보

4K 모니터 추천, 주연테크 모니터 V28UE이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by 모비아저씨 2021. 7. 13.

주연테크 모니터 특징

 

 

| 갖고 싶다, 4K 모니터

 

가성비 좋은 4K 모니터를 찾고 계신가요? 저는 지금 24인치 삼성 커브드 모니터를 쓰고 있는데, 쓸수록 화면이 작은 듯 느껴져서 새로운 가성비 모니터를 찾고 있던 중에 주연테크에서 최근에 나온 V28UE 모델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까지만 해도 데스크톱으로는 간단한 웹 서핑 및 문서 작업만 했었는데, 최근에 플레이스테이션 5도 사고하면서 괜히 PC 모니터에도 욕심이 생긱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서브로 돌리고 있는 DELL 노트북과 쓸 모니터가 없어 쓸 때마다 너무 답답하기도 했었거든요.

 

 

 

 

주연테크 4K 모니터 가격 보러가기

 

 

 

주연테크 모니터 외관

 

주연테크 모니터  화질

 

 

 

| 성능과 호환성 두 마리 토끼를?!

 

주연테크 모니터 V28UE는 4K와 USB-C타입 포트를 지원하는 모니터로 노트북(맥북)과의 궁합이 매우 찰떡인 녀석이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평소 맥북이나 데스크톱으로 고사양의 게임이나 고해상도 영상이나 이미지 편집 등의 디자인 작업을 많이 하는 분이라면 주연테크 V28UE 모니터가 가성비로는 상당히 괜찮은 선택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끔은 거실에 있는 TV로 플스 5 게임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 땐 컴퓨터 방에 있는 이 28인치 모니터로 하면 상당히 괜찮겠다 혼자 상상을 해봅니다. 

 

 

주연테크 모니터 컬러

 

 

저야 뭐 엄청난 고퀄리티의 디자인, 영상 편집, 이미지 작업 등을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무조건 고사양을 고집할 필요는 없는 라이트 유저인데요. 잘 모르는 라이트 유저가 보더라도 주연테크 V28UE 모니터는 나름 적당한 가격에 28인치, 4K 지원까지 되는 보기 드문 가성비 끝판왕 제품이 맞는 것 같아서 너무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혹시 가성비 모니터 구매를 위해 찾고 계시는 분이라면 주연테크 모니터도 꼭 한 번 살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주여넽크 모니터 디스플레이

 

 

 


 

 

 

 

 

주연테크 모니터 베젤

 

| V28UE 4K 모니터 외관

 

모니터를 정면에서 보면 베젤 부분은 그나마 슬림하게 잘 빠진 것 같습니다. 비교해보니 제가 쓰고 잇는 커브드 모니터보다 훨씬 베젤이 얇네요. 28인치 모니터인 만큼 스탠드도 묵직하게 잘 버텨줄 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제품 두께인데요. 옆에서 보니 모니터 두께가 엄청 두꺼운 느낌이 납니다. 물론 이 정도 가격에 두께까지 얇으면 말이 안 되는 것이겠지요. 스펙을 확인해 보니 모니터 자체 두께는 1.5CM 정도가 됩니다. 모니터 하단 부분 가장 두꺼운 부분은 4.3CM 정도입니다. 

 

주연테크 모니터 디자인

 

 

주연테크 모니터 포트

 

 

주연테크 V28UE 모니터 지원 포트 구성을 보면 아시겠지만 추가로 USB-C타입 단자가 있어 맥북과의 연결도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에 USB 키보드나 마우스를 꽂아 사용하는 것도 굉장히 편리할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레이저 무선 마우스를 쓰고 있는데 데스크톱 PC 임에도 불구하고 가끔 충전 시에는 USB 포트가 부족해 뺐다 꼈다 하고 있거든요. 그런데 주연테크 모니터는 USB 포트를 지원하니 후면에 키보드나 마우스를 상시 연결해 놓고 쓰면 매우 편리할 것 같습니다. 게다가 자체 스피커도 지원을 하고 있으니 별도의 스피커를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무리 보고 또 봐도 가성비 끝판왕 모니터가 맞는 것 같아요.

 

주연테크 모니터 특징



오늘은 28인치 4K를 지원하는 가성비 모니터, 주연테크 V28UE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조만간 저도 꼭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매우 괜찮은 스펙 성능의 모니터였는데요. 모니터 교체 및 추가로 구매하려고 계획하신 분들은 재고 있을 때 미리 사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가성비 좋은 주연테크 제품들 보러 가기

 

 


 

2021.08.05 - [쇼핑후기] - 조립식 컴퓨터, 다나와 컴퓨터 견적 및 구매후기 (feat. 영상편집용)

 

조립식 컴퓨터, 다나와 컴퓨터 견적 및 구매후기 (feat. 영상편집용)

이런 시국에 조립식 컴퓨터를 구매하게 될지는 몰랐습니다. 그런데 요즘 들어 4년 전쯤에 구매한 삼성 데스크톱이 너무 느려지는 바람에 새 컴퓨터 구매를 고려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혹시나 해

unclemobe.tistory.com

 

 

2021.07.04 - [쇼핑 생활정보] - 전동킥보드 추천, 세그웨이 나인봇 맥스라이트 G30L 가격 및 특징?!

 

전동킥보드 추천, 세그웨이 나인봇 맥스라이트 G30L 가격 및 특징?!

혹시 세그웨이라는 브랜드 들어보셨나요? 아마 전동킥보드와 같은 개인용 모빌리티에 예전부터 관심이 많았던 분들은 잘 알고 계실텐데요. 잘 모르는 분들이라고 해도 아마 아래의 사진을 보면

unclemobe.tistory.com

 

 

2021.07.05 - [쇼핑 생활정보] - 에어팟 프로 할인 가격은?!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직장인에겐 필수

 

에어팟 프로 할인 가격은?!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직장인에겐 필수

| 에어팟 프로 1년차 실사용기 혹시 지하철 타고 출퇴근 하고계신가요? 저 역시도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 중 하나인데요. 제가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기 전에만 하더라도 유선 이어

unclemobe.tistory.com

 

 

2021.06.30 - [쇼핑생활정보] - 아이폰 13 프로 맥스 출시일 기다릴까? 아이폰 12 프로 맥스도 충분하다!

 

아이폰13 프로 맥스 출시일 기다릴까? 아이폰12 프로 맥스도 충분하다!

| 아이폰 13 프로 맥스 목업 유출?! https://youtu.be/04SojlMj9FQ 아이폰13 출시일이 발표 되기도 전에 해외 유튜버를 통해 아이폰13 프로 맥스의 목업으로 보이는 모델이 유출되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unclemob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