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생활정보

전동킥보드 추천, 세그웨이 나인봇 맥스라이트 G30L 가격 및 특징?!

by 모비아저씨 2021. 7. 4.

 

 

혹시 세그웨이라는 브랜드 들어보셨나요? 아마 전동킥보드와 같은 개인용 모빌리티에 예전부터 관심이 많았던 분들은 잘 알고 계실텐데요. 잘 모르는 분들이라고 해도 아마 아래의 사진을 보면 생각이 나실거에요. 바로 인천 공항이나 영화 속 등에서 자주 나왔던 1인 모빌리티를 만든 회사겸 제품의 이름입니다. 2001년도에 미국의 한 발명가에 의해서 만들어진 세그웨이는 초창기 미래의 이동수단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으나 높은 가격 책정 등의 이유로 판매가 부진하여 최근에는 아쉽게도 생산 중단 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세그웨이에서 출시 된, 전동킥보드 나인봇 맥스라이트 G30L 제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맥스라이트 G30L 빠른 배송 확인 하기

 

 

 

 

 

 

 

| 세그웨이 나인봇 맥스라이트 G30L 추천이유?!

 

 

전동킥보드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 중에 대부분은 무엇보다도 안전이 가장 큰 고민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나인봇 맥스라이트 G30L 모델의 특징을 살펴보면 어느정도 안전에 대한 고민은 더이상 하지 않으셔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안전에 매우 관련이 높고 중요하다 생각되는 3가지 특징에 대해 아래 내용에 간단히 정리해보았습니다. 

 

 

 

 

 

첫번째는 바로 실런트 처리가 된 10인치 튜브리스 타이어 장착 입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나인봇 맥스라이트의 튜브리스 타이어는 충격 완화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펑크 걱정없이 탈 수 있는 타이어라고 합니다. 특히나 실런트 처리를 했기 때문에 작은 상처는 타이어가 스스로 해결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실런트는 일종의 접착제로 타이어 속에 액체상태로 있다가 상처가 나면 자동으로 메우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기하네요..)

 

 

 

 

 

 

두번째는 시안성 좋은 LED 디스플레이 입니다. 이 부분은 아마 나인봇 맥스라이트 G30 모델에서 이미 어느정도 인정을 받은 부분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번 G30L 모델에도 핸들바쪽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잔여 전력량이나 주행 속도 등을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어 무엇보다 주간이던 야간이든 더욱 안전하게 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전력량이나 주행 속도는 안전과도 직접적인 영향이 있기 때문에 탑승중에 실시간으로 잘 보이는지 꼭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세번째는 LED 헤드라이트 기본 탑재 및 더블 브레이크 시스템 입니다. 잘 달리는 것 만큼 멈추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나인봇 맥스라이트 G30L에는 더블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전륜과 후륜 모두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하나만 잡아도 앞/뒤 모두 브레이크가 작동하여 안전하게 멈출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추가로 야간에도 안전하게 라이딩 할 수 있도록 5W짜리 LED 헤드라이트 기본으로 장착되어 추가 구매하지 않아도 되어 더 편리합니다. 

 

 

 

| 그 밖에 특징들?!

 

 

 

 

 

 

 

 

전동킥보드를 구매함에 있어 안전이 최우선이지만 그 밖에도 실생활에서 사용 시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기능들도 확인을 할 수 있었는데요. 가장 먼저 세그웨이 나인봇 맥스라이트 G30L을 처음 봤을 때, 시커먼 블랙 컬러 위주의 타사 제품에 비해 고급스러운 회색과 노란색 포인트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남녀노소 불구하고 잘 어울리는 디자인에 빠른 폴딩 시스템까지 지원을 하니 라이딩 후, 트렁크에 싣거나 보관 시에도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고 간편하게 보관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인봇 맥스라이트 G30L 전동킥보드 추천하는 마지막 이유는 배터리 관리 시스템입니다. 전동킥보드를 타면서 배터리 관리 또한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의 경우에는 안전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수시로 현재 상태 및 확인 할 수 있으며, 주행중 브레이크를 잡는 것만으로도 주행 동력으로 다시 전환시켜 주어 보다 많은 주행거리를 확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세그웨이 나인봇 맥스라이트 전동킥보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확실히 저가형 제품에 비해 여러가지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이는 제품이라 저도 지인이나 가족들에게도 안심하고 추천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무쪼록 전동킥보드 구매 결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전동킥보드 판매 랭킹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