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생활정보

칫솔 살균기 추천, 다른 제품과 완전히 다른 이것?! 프리쉐 더블케어아트 PA-TS3000

by 모비아저씨 2021. 7. 11.

칫솔 살균기 박스

 

혹시 괜찮은 칫솔살균기 찾고 계신가요?? 저는 얼마 전 전에 쓰던 칫솔 살균기가 고장 나서 이번에 새로 구매했는데요. 고민 끝에 프리쉐 프리미엄 칫솔 살균기 더블케어+ 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PA-TS3000 칫솔 살균기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프리쉐 칫솔 살균기 할인가 보러가기

 

 

칫솔 살균기 박스2

 

| 프리쉐 구성품 및 디자인

 

프리쉐 칫솔 살균기 더블케어 플러스 컬러는 골드와 화이트 두 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욕실 타일을 고려해서 무난한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저는 프리쉐라는 브랜드를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제품 상자도 일단 깔끔하니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차피 칫솔 살균기는 거기서 거기이겠더니 생각했었는데, 브랜드마다 제품마다 조금씩 기능이 차이가 있다는 사실을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프리쉐 칫솔 살균기 개봉기

 

칫솔 살균기 개봉

 

칫솔 살균기 겉 부분에 약간의 무늬가 있어서 빛에 따라서 그 무늬가 살짝 보이는 디자인인데요. 타사의 경우 단순 평범한 화이트 플라스틱이라 싼 티도 나고 했었는데, 조금이나마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서 제품 개봉 후 더욱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포장도 매우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칫솔 살균기 박스 개봉

 

칫솔 살균기 박스 개봉 및 구성품

 

칫솔 살균기 본체 외에 구성품들은 치약 걸이, 본체 스탠드, 벽 부착용 부품, 전원 코드입니다. 다른 제품의 경우도 구성품은 아마 비슷할 텐데 딱히 특별할 것 없는 구성으로 딱 필요한 것만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치약 걸이는 불편해서 쓰지 않을 예정이며, 벽에 부착하는 것은 혹시나 나중에 접착력이 떨어지면, 갑자기 제품이 추락해서 파손될 수도 있을 것 같아 스탠딩으로 일단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칫솔 살균기 

 

칫솔 살균기 

 

스탠드가 조금 높은 것 같기도 하지만 막상 조립을 해보니 생각보다 잘 어울렸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싼 티 나는 느낌이 아니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두께는 어쩔 수 없지만 제품의 너비도 비교적 슬림하게 나온 디자인이라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별도의 전원 버튼은 없으며 코드를 연결하면 바로 전원이 들어와 작동됩니다. 

 

칫솔 살균기 내부

 

칫솔 살균기 내부

 

칫솔 살균기 내부

 

| 프리쉐 칫솔 살균기 구매 결정 이유?!

 

이제 제가 프리쉐 칫솔 살균기를 추천하는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내부 칫솔 걸이를 자세히 보시면 타사의 제품의 경우 대부분 플라스틱 재질인데,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습니다. 전에 쓰던 칫솔 살균기도 마찬가지였지만 플라스틱 재질의 경우 오래 쓰다 보면 물 때도 쉽게 끼고 파손 위험도 더 높다는 것은 잘 아실 거예요. 그러다 우연히 프리쉐 제품을 알게 되었고,  스테인리스 재질로 된 칫솔 걸이를 보고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추가로 PA-TS3000 모델의 경우, UV 살균과 히터 건조 두 가지 기능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세균 번식 등의 위험으로부터 더욱 안전하다 볼 수 있겠습니다. 

 

프리쉐 칫솔 살균기 설명서 

 

 

| 프리쉐 칫솔 살균기 설치 후기

 

칫솔 살균기 설치

 

화장실 젠다이 끝 부분에 프리쉐 칫솔 살균기를 설치하였습니다. 저희 화장실 구조상 전원 코드가 한쪽에만 있어 최대한 끝쪽에 세워두었는데요. 이 상태로 당분간 좀 써보고 불편하면 벽에 부착을 하는 방법도 고려해볼 생각입니다. 한 가지 좀 아쉬운 점은 칫솔 살균기 전원 코드가 좀 두꺼운 스타일이라 콘센트 커버가 끝까지 닫히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기왕이면 끝까지 닫히면 좋았을 텐데 이 부분은 어쩔 수 없이 감수해야 것 같아요.

 

칫솔 살균기 설치2

 

그리고 마지막으로 프리쉐 칫솔 살균기는 '칫솔 3개 + 면도기 하나' 구성 또는 '칫솔 5개' 구성으로 선택하여 보관이 가능합니다. 면도기 걸이 부분에 실리콘 부품을 뺐다 꼈다 하는 방식으로 보관 방식을 변경할 수 있는데, 저는 면도기 보관이 필요해 일단 칫솔 3개 면도기 1개 구성으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혹시나 구매하실 분들은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프리쉐 칫솔살균기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 칫솔 살균기 구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프리쉐 칫솔 살균기 다른 제품 보러 가기

 

 

 

 

 

2021.06.24 - [쇼핑 생활정보] - 로보락 S7 출시, 물걸레 로봇청소기 할인가로 구매하는 방법?!

 

로보락 S7 출시, 물걸레 로봇청소기 할인가로 구매하는 방법?!

| 로보락 S7 청소기 출시 최근 로보락 S7 로봇청소기가 새롭게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저도 집에서 몇 년 전에 나온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아직까지 잘 쓰고 있는데요. 최신형이라 그런지 이번에는

unclemobe.tistory.com

 

2021.07.02 - [쇼핑생활정보] - 위닉스 제습기 16리터, 1등급 공유가 인정한 숙희가 누구야?!

 

위닉스 제습기 16리터, 1등급 공유가 인정한 숙희가 누구야?!

제습기 구매를 고민중이신가요? 올해는 장마도 길다고 하는 예보가 있어서 저도 벌써부터 걱정 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 모델들 찾아보다가 유튜브에서 재미있는 광고를 보고 급 관심이 생겨버

unclemobe.tistory.com

 

2021.07.06 - [쇼핑생활정보] - 일리 커피머신 vs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저 결정 장애인 가요?!

 

일리 커피머신 vs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저 결정 장애인가요?!

| 일리 커피머신 Y3.3 할인 가격은?! 최근 일리 커피머신 Y3.3이 마치 인테리어 필수 소품처럼 엄청 주목 받으면서 일시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였다고 하는데요. 작고 슬림한 디자인에 커피맛 좋기

unclemob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