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생활정보

필립스 면도기 9000 시리즈, 선물로 딱! 할인 가격은 얼마?!

by 모비아저씨 2021. 7. 8.

 

 

 

필립스 전기 면도기

 

| 전기면도기를 사려는 이유?!

 

요즘에 저도 전기 면도기에 관심을 갖고 있는 1인입니다.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필립스 면도기를 먼저 알아보고 있는데 기왕 알아보는 김에 정보도 공유할 겸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아마도 전기 면도기 구매를 하려는 이유는 귀차니즘이 가장 크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저도 매일매일 바쁜 아침에 세수하고 쉐이빙 폼 바르고 정기적으로 날 교체 등등 이런 게 사소하지만 점점 귀찮아지더라고요. 그에 비해서 전기면도기는 충전만 해서 바로 면도를 할 수 있으니 얼마나 편할까 매번 상상만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전기면도기도 별도의 날 교체나 관리가 필요하지만, 일반 면도기에 비해 긴 편이라 좋을 것 같네요.

 

때문에 부모님, 남자 친구, 남편 선물용으로 전기면도기 만한 게 없습니다. 내 돈 주고 사기에는 부담스럽지만 누가 사주면 너무나 고마운 선물 중에 하나가 바로 전기면도기인 것이지요. 

 

 

 

 

 

필립스 면도기 9000 시리즈 할인 가격은?!

 

 

필립스 전기 면도기 날

 

필립스 전기 면도기 날

 

| 필립스 면도기 9000 시리즈 특징 (1)

 

보통 일반 날 면도기를 쓰시는 분들이 전기면도기로 넘어갈까 말까 고민을 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절삭력입니다. 일반적으로 전기면도기의 절삭력이 날 면도기 보다 나쁘다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전기 면도기의 편리함과 날 면도기의 절삭력 사이에서 엄청난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필립스 면도기 9000 시리즈는 가장 최근에 나온 모델 중 하나로 이전 모델에 비해 더욱 강력하고 날카로운 면도날을 통해 정밀한 절삭력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게다가 피부 자극이 최소화되도록 특수 코팅 처리된 컴포 트링이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합니다.

 

 

필립스 전기 면도기 센서

 

필립스 전기 면도기 무선충전

 

 

| 필립스 면도기 9000 시리즈 특징 (2)

 

필립스 면도기 9000 시리즈는 단순히 수염을 깎아 주는 것이 아니라 쉐이빙 센서가 수염의 밀도를 파악해서 보다 완벽한 면도를 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개인화 맞춤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동으로 개인이 원하는 단계로도 면도가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편리한 면도를 할 수가 있을 것 같네요. 게다가 무선 충전도 가능하니 이 정도면 전기면도기 사양 중에 끝판왕이 맞는 것 같습니다.

 

 

필립스 전기 면도기 구성품

 

 

| 필립스 면도기 9000 시리즈 특징 (3)

 

필립스 면도기 S9000 프레스티지 라인의 구성품을 보면 아시겠지만 충전 패드와 여행용 프리미엄 파우치, 트리머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이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액세서리 구매에 대한 비용이 비교적 적게 들어가는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혹시 다른 브랜드의 전기면도기와 가격이나 성능 등을 비교해보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전기 면도기 인기상품 보러 가기

 

필립스 전기 면도기

 

 

 

 

2021.06.24 - [쇼핑 생활정보] - 로보 락 S7 출시, 물걸레 로봇청소기 할인가로 구매하는 방법?!

 

로보락 S7 출시, 물걸레 로봇청소기 할인가로 구매하는 방법?!

| 로보락 S7 청소기 출시 최근 로보락 S7 로봇청소기가 새롭게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저도 집에서 몇 년 전에 나온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아직까지 잘 쓰고 있는데요. 최신형이라 그런지 이번에는

unclemobe.tistory.com

 

2021.07.06 - [쇼핑 생활정보/IT 소식] - 갤럭시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뭐길래.. 과연 출시할까??

 

갤럭시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뭐길래.. 과연 출시할까??

혹시 톰브라운이라는 브랜드를 아시나요?? 한 때 지드래곤이 즐겨 입고 나오기도 했던 유명한 명품 브랜드 인데요. 예전 갤럭시Z플립 출시 당시에도 톰브라운과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 후, 일

unclemobe.tistory.com

 

2021.07.07 - [쇼핑생활정보/IT 소식] - 닌텐도 스위치 OLED 41만 5천 원 10월 8일 출시, 뭐가 다른 거야?!

 

닌텐도 스위치 OLED 41만5천원 10월8일 출시, 뭐가 다른거야?!

닌텐도 스위치 프로 모델 출시를 기대하셨던 분들은 조금 실망하셨을수도 있겠네요. 왜냐하면 닌텐도에서 스위치 OLED라는 새로운 모델의 출시 소식을 알렸는데, OLED 디스플레이와 거치대 랜선

unclemobe.tistory.com

 

 

 

 

 

 

 

댓글